2013년 8월 28일 수요일

wxWidgets (2) 프로젝트 생성

지금 쓰고 있는 글은 제 자신이 wxWidget 을 공부해 가면서 정리하는 내용입니다. 틀린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번에는 wxWidget 프로젝트를 생성해 봤습니다.

저는 스테틱 형식으로 링크하려 합니다. dll 별로 안좋아 합니다.

자! 시작해 볼까요.

1. 프로젝트를 생성하기
  아래 그림과 같이 codeblocks 를 시작하면 Create a new project 가 나타나는데 클릭!
  그리고 wxWidgets project 선택.


2. Welcom 뭐라 뭐라 하는게 그냥 Next


3. wxWidgets 2.8.x 선택
  제가 설치한 wxPack 에는 2.8.2 가 설치 되어 있던것 같습니다.


4. 프로젝트 이름 및 폴더 선택


5. 개발자 정보
  저는 귀찮아서 패스


6. wxPack 에느 wxFormBuilder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 
  wxFormBuilder와 Dialog Based 선택


7. wxWidgets 라이브러리가 있는 폴더 선택


8. 컴파일러와 생성할 프로젝트 유형 선택 (뭐 그림보면 압니다. 그림 보고도 모르셔도 할 수 없네요^^;;)


9. 실행 파일 및 라이브러리 참조 방법 선택


10. 추가 라이브러리 선택
  지금은 아무것도 선택 안하고 Next


11. 자 이제 프로젝트가 생성 됐습니다.



위와 같이 소스가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컴파일 결과는 다음 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프로젝트 생성 방법에 선택 사항이 많네요.







댓글 없음:

[C#] Community Toolkit

 https://kaki104.tistory.com/806